경제가 어려운 시기에는 취업이 어려울 수 있지만, 기회는 찾는 사람의 몫입니다. 그 중에서도 "용인교차로"는 구인구직 정보를 잘 제공하는 것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용인교차로"에서 제공하는 구인구직 정보와 함께, 청소년 알바 종류 및 주부모니터 알바, 일자리사업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인교차로"란?

"용인교차로"는 인터넷 교차로에서 운영하는 생활정보신문으로, 1989년 대전에서 시작하여 현재 전국에서 발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미국, 일본에서도 발행되고 있습니다. 속초, 용인, 화성 지역에서는 "용인교차로"를 통해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지역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주 지역에서도 구인구직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인구직 정보 확인 방법

"용인교차로"에서는 해당 지역의 업종별, 지역별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무 요일과 시간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요리 관련 구인 정보는 따로 마련해두었으며, 구인과 알바를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용인교차로"는 신문 형태로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은 없으며, 다른 지역 교차로를 신문 형태로 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청소년 알바 종류

청소년 알바 종류로는 패스트푸드점, 음식점, 편의점, 주유소, 제조업체, 마트, 카페, 전단지배포 알바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숙박업, 단란주점, 유흥주점, 복권발행업, 만화방, PC방 등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청소년 알바 구하기 사이트 best 3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사업

용인시는 민간 및 공공일자리사업을 매년 추진하고 있으며, 일자리 유관기관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용인시청 홈페이지의 '분야별정보 > 일자리 > 일자리 > 일자리정책'에서 일자리사업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용인시니어클럽에서 운영하는 노인일자리사업, 지난해에는 4,185명, 올해는 4,352명에게 일자리 제공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용인 고용센터와 용인 일자리센터에서는 상담을 통해 일자리나 직업훈련 알선도 가능합니다. 또한, 용인시청 홈페이지에서 알바 일자리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에서는 해정체험연수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인구직 정보는 '분야별정보 > 일자리 > 일자리 > 구인구직 > 직접일자리사업공고'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용인수지교차로"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일자리 메뉴를 체크하면 됩니다.

 

"용인교차로"는 지역별 구인구직 정보뿐만 아니라, 청소년 알바 종류, 주부모니터 알바, 일자리사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더욱 취업 시장이 어렵기 때문에, "용인교차로"와 같은 정보를 통해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용인수지교차로 신문 바로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