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치환 내가만일 가사/노래듣기 자유를 노래하고 있는 가수이기도 한대요. 안치환씨의 대표 노래인 내가만일을 오늘 준비를 했어요. 간단한 소개먼저 해 보겠는데요. 노래들을찾는사람들로도 공식으로 활동을 해보시기도 하였었구요. 본격 솔로로 공식으로 활동을 시작하신건 1989년도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본 내가만일은 1995년도에 발표했던 4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 입니다. 서정적인 기타연주와 같이 감상해 보실수있는 포크송인데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완전 좋은 명곡이기도 한대요.

안치환 내가만일

언제 들어보아도 가슴이 설레이는 아름다운로드 멜로디가 예쁜 가사가 너무 너무좋네요!? 결혼식 축가로도 많이 이용되어지기도 하였던 노래입니다. 오늘 들어보니 정말 가슴셀레이는거 같습니다. 언제 들어보아도 좋은 곡인 내가만일인데요.

안치환 내가만일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 동영상은 1995년 4집 앨범활동 그시절의 모습이에요. 1995년 가요빅뱅이라는 프로그램에서의 무대 영상인데요. 기타치며 노래하고있는 모습이 너무 멋있으십니다? 오늘의 노래 안치환 내가만일 노래 영상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안치환 내가만일

오늘의 노래듣기인 안치환 내가만일 동영상이에요. 약간 동영상이 오래되어 화질이 좋지 못그렇지만 정규4집 앨범으로 활동하던 그시절의 모습이라 의미있는듯 해서 찾아와보았어요. 그러면 즐겁게 감상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