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아마도 주로 신용카드를 하나이상은 소지하고있을 거예요. 신용카드는 말그대로 미리 신용으로 사용을 하고 후불로 결제를 해보시게 되어 지는 시스템입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그래서 정산을 위해서 결제일과 정산 이용기간이 따로 정해져있는데요. 오늘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확인을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아무래도 정식 홈페이지에서 제공을하고있는 정보가 가장 정확하네요. 밑에 제가 첨부를 하긴 했었지만, 방문자분들도 정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려면 롯데카드라고 검색을 해보신후에 밑에쪽에 나오게되어지는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그러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나오게 되어 질 겁니다. 이 화면에서 보시면 결제일과 이용기간 시작일, 이용기간 종료일이 나올게 되어 질 겁니다.

참고로 1일에 결제가 된다고 해서 그전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게 나오는게 아니고 위에보이시는것처럼 전전달 18일이에서 전달 17일까지의 사용내역이 결제가 되는건데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 결제일을 바꾸고 싶으신 분도 있을거에요. ARS를 이용을 하여 바로 변경을 해줄수가 있겠네요. 1588-8100번으로 전화를 하시어 상담후 변경 신청 해 주시면 되실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