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진정한 슬픈 노래인 최백호 길위에서라는 노래를 들어 보기해보도록 할까요?? 저는 이 노래는 드라마에서 처음 듣게 되었던것 같은데요. 알고보니 최백호의 길 위에서는 2012년도에 발표가 되었던 노래라고하기도 합니다. 길 위에서는 참 애절하고 쓸쓸하게 만드는 노래랍니다.

최백호 길위에서
최백호 길위에서

워낙에 최백호씨의 노래들을 쓸쓸하고 구슬픈 노래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는 최백호씨의 노래는 자기의 삶을 한번 되돌아 보게 만드는 노랭입니다. 조용히 노래에 심취해보다보면 나도모르게 눈물이 날것만 함께서 슬퍼지기도하는데요.

최백호 길위에서
최백호 길위에서

최백호씨만의 애절한 감정을 전달해주는 노래인듯해요. 다른 가수분들이 부르셨다면 결코 이러한 감성 전달을 하지 못했을것 같아요. 최백호씨의 목소리와 창법이 정말 훨씬더더 잘어울리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오랜만에 최백호 길위에서 노래가 생각이나서 안내를 해 드리려고요.

최백호 길위에서
최백호 길위에서

오랜만에 들어보는 최백호의 멋진 노래 지금바로 감상을 해 주시게 되면 정말 좋을듯하군요. 예전에 가족끼리왜이래에서 유동근씨가 최백호씨의 안내해보는 이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있었는데 정말 슬펐던 장면이었네요.

감상하고있다보니 정말 오늘의 노래 가슴을 울리는데요. 슬픈 노래가 감상하고 싶으셨 다면 안내해본 최백호씨의 노래 바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라이브로 감상해 보니 더욱 진한 감동이 그대로 전해지는데요,

근래 함께서 추워지는 계절이면 더더욱더더 잘어울리는듯한 노래같다는생각이 드네요. 소개해보는 이노래 들으러 오신 분들 준비해드린 라이브 영상으로 들어보시기를 하시기바랍니다. 가사가 함께서 나오니 가사를 보시면서 들어 보시면 더더욱더더 애절하게 들려오실건데요.

물론 최백호씨의 목소리 가슴을 울리죠. 더욱이 준비해드린 최백호 길위에 서는 정말 명노래중에 명곡이에요. 안내해본 오늘의 노래 감동적인 라이브 무대로 즐겁게 감상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최근 여운에 계속 반복해서 들어 보고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