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응답하라 1988이라느 연속극를 보셨나요?? TVN에서 했었던 연속극입니다. 저는그전 시리즈들은 본적이 없겠지만 이번 1988은 보시게되었습니다. 1980년대 공감갈만한 소재여서 너무 좋습니다.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연속극에서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와 꿈에가 흘러나왔었습니다. 조덕배씨의 감동적익 곡들이 너무너무 반갑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요즘 빈번하게 조덕배씨의 노래를 듣곤 하게되는데요.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정말 감성을 자극해주는 곡인데요. 1985년도에 조덕배씨가 가수로 대뷰를 해보시게 되시면서 발표를 하셨었던 곡인데요. 이곡은 가수 아이유씨가 리메이크를 하기도 했떤 곡인데요. 다만 솔직히는 물론 기존에는곡이죠!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조덕배씨의 노래들을 포스팅을 하게되는데요 조덕배 나의 옛날 이야기 노래 그리워 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무척이나 서정적이고, 서정적인 아름다운로드 포크송이에요. 깊은 감동을 주게됩니다

조덕배씨가 LIVE로 공연을 하시는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요즘 또 한번 조덕배 나의 옜날 이야기 노래들을 들어보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1985년도 노래지만 요즘 들어도 한 번도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노래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귀가 호강하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