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vs 블리치 2.4 오락하기 및 콤보영상 반갑습니다 ^^ 이번엔 오락을 이번에 준비해보았네요. 참 간만에 오락을 안내해보네요. 이번엔 결투 대전 액션오락을 한번 안내해둘게요. 무척이나 대표적인 오락이랍니다!! 바로 나루토vs블리치인데요. 정말 재미있는 오락이랍니다!! 이 오락은 무엇보다 스킬의 콤보 떄리는 맛이 최고죠!! 저는 아직 잘은 못하긴 그렇지만 그렇다해도 똑바로 콤보 타이밍 딱 딱 맞을때의 쾌감이 너무너무 좋네요!! 아마도 저처럼 콤보 치는 재미로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긴 한데요. Youtube에서 콤보 영상도 하나 준비했네요. 뭐 저랑은 비교도 안되어 지게 잘하는거 같긴 한데.. 우리나라 유저분들도 잘하는 분들은 매우 현란하죠!! 자 그러면 나루토 vs 블리치 2.4 오락하기 설명 부터 해보도록 할거에요.

나루토 vs 블리치

이번시간에 준비해드린 버전은 2.4버전이에요. 가장 많이 하게되는 버전이 2.4인거 같습니다. 그러면 이제 조작키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인용까지 동시에 해 볼 수가 있어요. 1P방어 : S이동 : W,A,D공격 : J점프 : K대쉬 : L원거리 공격 : U필살기 : I반격&회피 : O특수기술 : J+K 2P방어 : ↓이동 : ←,↑,→공격 : 1점프 : 2대쉬 : 3원거리 : 4필살기 : 5반격&회피:6특수기술 : 1+2 조작키 안내에요. 2인용으로 친구랑 대전한다면 더더욱 재미나죠.

나루토 vs 블리치

2.4 버전에는 엄청 많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캐릭마다 전부 스킬도 다르고 콤보도 다르죠. 한놈만 파서 콤보 마스터하시는것도 어렵더라구요ㅋ

나루토 vs 블리치

오락 화면인데요. 플래시 오락치고는 상당히 퀄리티도 매우 매우 좋아요!!

나루토 vs 블리치

점점가면서 컴퓨터가 어려워지네요 1인용 플레이도 하다가 보면 어려워 졌습니다ㅋ 자 이번엔 나루토 vs 블리치 2.4 오락하기를 준비를 해봤습니다. 지금즉시 한번 플레이 해 주시게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심심하게될 때 한다면 정말 딱이기도 한데요!! 또한 제가 Youtube에서 보았던 콤보 영상입니다. 이것도 함께 보시기바래요. 지존이더라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