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부터 황금연휴이죠!? 오늘은 집에서 그동안 말썽이던

 

컴퓨터 손좀 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갑자기 블루스크린도 많이 발생하고 무엇인가 엄청 느려진거

 

같고 버벅거리는 느낌이 들어서 확인을 해보니...

 

예전에 컴퓨터 포맷하고 다시 설치해두고 백신이나 최적화툴 설치 없이

 

그냥 사용을 하고 있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점점 이상해져서 결국은 포멧을 하고 윈도우를 새로 설치했답니다!

 

그리고 바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들을 잡아주는 무료백신인 v3라이트를

 

바로 설치해놓았네요!! 진작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뒀어야 하는데

 

그냥 검사도 안하고 막 쓰다보니 만신창이가 되어진거 같더라고요.

 

자그럼 이번에 설치를 진행한 v3라이트 무료백신 다운로드와 설치방법 바로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다운로드를 해야하는데요.

 

 

 

이렇게 보면 v3라이트 다운로드해야할때 잘 살펴봐야할것이 있는데요.

 

가장 중요하게 보셔야할부분은 사용범위입니다.

 

프리웨어라고 되어있지만 , 개인과 국내에 한해서만 무료인겁니다.

 

 

결국 기업이나 해외에서는 설치하면 안된다는점이에요.

 

특히 기업에서 사용했다가 문제가 될수 있어요.

 

설치파일

 

다운로드는 위에 링크를 이용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할수 있어요~

 

 

 

설치는 별다른 사항이 없는데요.

 

동의 하기가 두번 있어요.

 

하나는 새로 생긴 기능이라고 하는에 ADS라는 기능에 대한

 

내용인데 동의를 해야 다음으로 진행이 되네요.

 

두곳에 동의 체크하고 다음 눌러주세요~

 

 

그리고 설치 경로를 설정하는 부분이 보이는데요.

 

여기는 그냥 Default로 설정을 하는게 가장 좋아요.

 

그리고는 설치가 바로 진행이 됩니다.

 

설치파일의 용량은 약 25M정도 하네요.

 

 

자 설치가 완료 되었는데요!

 

현재 컴퓨터의 상호아에 따라 저기 색이 변하더라고요.

 

지금은 포멧을 하고 바로 설치해서 그런지 녹색으로 보이네요.

 

 

간편하게 One Click을 하면 자동으로

 

PC최적화와 바이러스 검사 악성코드 검사를 진행합니다.

 

그냥 1주일에 한번정도 컴퓨터 그냥 놀고 있을때 해주면 좋아요.

 

 

최적화도 따로 한번 시켜보았어요.

 

위에 보여드린 기능 두개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능이죠.

 

오늘은 v3라이트 무료백신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방법에 안내해보았는데요.

 

꼭 한개이상 설치해두시기 바래요. 백신 안깔아놓으면 금방 컴퓨터가

 

고장이 나더라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