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이번 시간에는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를 발급 받아 보시는 법에 대하여 설명을 해드리도록할 겁니다. 컴퓨터로 쉽고 편하게 발급을 받아볼수가 있게 되었어요.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때때로 이 서류들을 발급 받아서 제출을 해서야하는경우가 있는데요.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다거나 할때 증빙서류중 하나로 사용이 되어질때가 있습니다. 자그럼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를 받는 법으로 안내 하겠습니다.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위에 보여 지시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신다면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등 저마다 확인하지 않고 한곳에서 확인이가능하실겁니다.

바로 출력도 가능하게 지원을 해 보시고있답니다.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로 검색을 해보시게되어 홈페이지로 바로바로 이동을 해주세요.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이동을하게 되면 상단에 메뉴중에서 '증명서발급'이라는 부분이 있으실거에요. 여기에서 밑에에 '증명서 신청/발급'을 클릭해 보면 됩니다.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

클릭 해주시게 되었다고 하면 이제는 이러한식으로 나오게될겁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사이트 사용을 해볼 수는 있지만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 인증해 주셔야 합니다.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본인인증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신청서를 작성을 하여야 하는데요. 현재 근무중인 사업장에 대해서 선택을 해주시고 신청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그러면 이렇게 증명서를 바로 발급을 받아 볼수 있군요. 이 사이트를 통해서 단번에 모두 발급이 가능하답니다.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가 필요하였으면 이렇게 증명서 발급 단번에 간단하게 해보시기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