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토요일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날씨가 약간은 흐렸는데요. 그렇다해도 추위는 많이 자르러진 것 같기도해요. 오늘도 듣기 좋은 노래 한 곡을 안내를 해보도록 할까 해요. 요번에 들어볼 노래는 조항조 사랑 찾아 인생 찾아인데요.

사랑찾아 인생찾아
사랑찾아 인생찾아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고 있는 노래랍니다.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공휴일연속극 왕가네 식구들의 OST로 사용이 되어지게 됬던 노래랍니다. 저는 사실 연속극은 잘 보는 편이 아니라서 연속극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사랑찾아 인생찾아
사랑찾아 인생찾아

조항조 씨가 부르셨던 OST인 사랑 찾아 인생 찾아는 정말 많이 들어 보게 되어진 것같네요. 한동안 조항조 사랑 찾아 인생 찾아 노래가 나왔을 때에 요기저기 다닐 때마다 소개하는 이 노래가 흘러나오더라요!!

그래서 알게 된 노래인데요. 한 번만 들어도 쏙쏙 귀에 들어오게 되는 굉장히 매력적인 노래인데요. 항상 들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2013년도에 나왔던 거 같은데 벌써 3년이 지났네요.

사랑찾아 인생찾아
사랑찾아 인생찾아

준비해드린 동영상으로 조항조 사랑 찾아 인생 찾아 노래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동영상으로 준비를 했어요! 정말 노래 잘 부르시는 가수분이기도 해요^^ 2013년도 트로트 대축제의 동영상 중 일부이에요. 가사도 함께 나오는데 가사를 음미해보시며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더욱 노래의 진짜 의미를 느껴볼수가있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