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정말 슬픈 노래 한곡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솔직히 정말 좋아하던 노래인데요. 이해리씨와 강민겨씨로 구성이 되어져 있는 실력파 여성 듀오인데요. 2008년도에 발표되어진 1집앨범에 수록된어진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다비치 슬픈다짐
다비치 슬픈다짐

오늘 들어보실 노래는 다비치 슬픈다짐 이라고 하는 노래인데요. 저 또한 오늘 갑작스레 이 노래가 생각나서 듣게 되었어요. 뮤직동영상랑 라이브 음악감상을 준비해보았네요.

다비치 슬픈다짐
다비치 슬픈다짐

뮤직비디오에는 이효리씨와 이미연씨가 나오시는데요. 다비치 대표곡이 너무나도 많지만 그것들 중에서도 슬픈다짐은 정말 명곡이에에요. 오랜만에 들어보아서 그런지 더욱더 좋아요. 뮤직비디오로 들어보다보니 전율이 돋기도 하겠죠 다비치 슬픈다짐 현재도 좋아하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다비치 슬픈다짐
다비치 슬픈다짐

이때만 해도 뮤직비디오를 영화처럼 블럭버스터급으로 제작을 하였던것같아요. 다비치의 뮤직비디오 역시 블럭버스터급으로 제작이 되기도 하였데요. 다시보니 참 추억돋네요.

뮤직동영상로 다비치 슬픈다짐 노래를 감상을 해보세요. 2008년도에 나온 노래와 뮤비이지만 2018년인 지금 들어보아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고 멋있는것같네요. 캐스팅도 대박이고, 영상미도 너무 좋은데요.

다비치 슬픈다짐은 리믹스 버전으로 나온것도 있었어요. 상단에는 리믹스버전이에요. 뮤비로 오리지널 원곡버전도 한번 들어보시고 다비치의 '슬픈다짐' 리믹스 버전도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두버전 모조리 너무좋죠. 예전에 많이 듣던 기억이 생각나기도 하기도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