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력서 기본양식 무료다운 ]

이력서 기본양식

7시간 블로그에요 이젠 취업계절이 되었군요. 빠른곳들은 1월부터 공채가 시작이 되었더라구요. 졸업을 하게되어 지면서 바로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이번엔 이력서 기본양식 양식에 대하여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준비를 해본 서식은 전부 2가지인데요.엑셀화일과 워드화일 전부 준비가 되있기 때문에필요하시는 분들은 꽁짜로 안내해본데로 꽁짜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심녀 되어 질 겁니다.

이력서 기본양식

먼저 꽁짜로 제공하고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여야하군요.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URL도 있는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르 이용할 홈페이지는 알바몬인데 이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기본양식을 제공을 해주고있는요.

무상으로 제공이 되긴 하지만 엄청 깔끔하고 잘 만들어진 표준서식이에요. 그렇기에 추천 해드립니다.

이력서 기본양식

사이트로 이동을 하였다면 이 부분에서 상단의 '아르바이트토크'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쪽에 메뉴들이 전부 나오게 되실 텐데 이 부분에서 '아르바이트토크서식'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메뉴들이 다시 나오게될건데요.

이력서 기본양식

이런 방법으로 여러가지 서식들이 나오게되어 지시는데요. 이 화면에서 보시면 이력서 기본양식이 2가지가 있는데요. 보여 지는 이력서 기본양식중 하나는 기본형, 하나는 상세형입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운 버튼이 2개씩 있는데요. 하나는 워드이고 하나는 한글화일입니다.

이력서 기본양식

저도 내려 받아보셔서 열어보았어요. 상단에 보이는화일은 기본이력서네요. 아 화일은 주로 알바에 지용이떄 이용이 되어지는 굉장히 심플한 이력서이기도 한대요. 상황에 따라 이용을 해보시면 될듯해요.

이력서 기본양식

이번에는 상단에보이는것 처럼 상당히 세부적인 정보가 들어가는 상세형이에요. 이번엔 이력서 기본양식 2종 준비를 했습니다.

위에 안내 해본데로 NAVER 경유해서 들어가셔도 되어 지고 아래 URL을 활용해서 쉽게 이동 하실 수도 있으실겁니다. 그러면 좋은 결과 있으시길 희망 하면서 준비를 해본 내용 마치겠습니다.

바로가기-http://www.albamon.com/community/Alba_info/Tb_downloa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