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에 대하여 안내해보고자할거에요. 홈택스 사용하게 되시다가 막히는 부분들이 있다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다고 한다면 아무래도 전화가 빠르죠.
워낙에 홈택스에선 여러가지 메뉴와 민원업무처리들을 지원을 하고있다보니 어느곳에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세부적인 설명이 부족해서 찾기가 어려울수가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를 운영을 하게 되는데요.
먼저 국세상담센터의 연락처는 126번입니다. 어디서나 이 번호로 전화를 하면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으십니다. 근무시간도 알아 둬야겠죠.
근무시간은 일반적인 근무시간과 동일하게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 까지 운영하며 탈세관련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겠죠.
126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게 되면 바로 상담원이 받으시는것이 아니고 ARS가 동작을 해보게 되죠. ARS 안내를 해볼겁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이 바로 받으시고자하고있는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이러한 식으로 ARS맵을 활용 하면 되겟죠.
홈택스 관련 서비스가 1번이었다면 세법상담관련 전화는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많은 세금과 연관되어진 법들을 상담해주시는 서비스에요.
또한 이러한 방법으로 ARS 3번은 납세자보호담당관실로의 연결이고 4번은 탈세증 각종 제보관련 메뉴인데요. 이번에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연락처와 ARS에 대하여 안내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연관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