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가을 본격적인 이사시즌입니다. 요즘 부동산 사고 파시는분들도 많으실것라 생각이 되어 지죠.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어렵지 않게 공식 계약서 양식을 받으시는 방법을 안내해 드려 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지방자치단체에서 제공하고 있는 안전한 화일로 안내해 보겠는데요.

부동산 매매계약서

그전엔 꼭 부동산을 활용해서 계약을 하였었지만 요즘엔 직방이나 다방과 같은 앱을 통한 직거래가 상당히 활성화가 되어 있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매도자와 매수자가 직접적으로 작성을 하고 있는 경우도 있죠.

이번엔 부동산 매매계약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려 보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표준 양식입니다. 손쉬우니 방문자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양식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매매계약서

먼저 오늘 안내를 해 드려 볼 홈페이지는 양주시청 홈페이지입니다. 이 부분에서 받으시는게 가장 편하고 깔끔하더락요. 그러하기 때문에 안내해드리려고 하게 되는데요.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신다면 상단에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어질 겁니다. 이동을 해보게 되었다면 위의 '분야별 정보'를 눌러주세요.

 

홈페이지

 

부동산 매매계약서

그러면 이렇게 다시 나오도록 될건데요. 왼쪽의 분야별정보 메뉴에서 '부동산'을 눌러주시고 그 아래 다시 나오게되어지는 서브 메뉴중에선 '부동산거래'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또한 화면을 조금 내려보면 부동산 매매계약서 양식이 보일건데요.

부동산 매매계약서

위에 보는 것처럼 부동산 매매계약서 양식이 보이시게 될건데요. 클릭을 하게 되면 아무런 절차없이 바로 파일을 받아 볼수가 있으실 거에요. 또한 이 파일은 HWP파일로 되어있죠. 한글뷰어나, 다뷰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열어볼수가있죠.

부동산 매매계약서

화일을 열어 보면 이러한식으로 되어 있네요. 작성 방법들도 의외로 굉장히 쉽더라구요. 그러하기 때문에 다소만 꼼꼼히 살펴 보고 읽어보면서 작성하면 어렵지 않을거에요. 매수자 입장에선 해당 물건지의 등기부등본을 바로 확인을 해 주시고 근저당이나, 압류, 가압류, 가처분등의 문제가 존재 하는지 확인을 해드릴필요가 있군요!? 그러면 좋은 거래 해 주시기 바라며 저는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부동산 취득세 계산 자동으로 하기

반가워요. 도큐먼트입니다. 추석 명절 잘 보내셨나요?? 이번 추석명절은 정말 길죠!? 주말에 닿아서 조금이나마 더욱더 편하게 보낼 수 있는것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부동산 취득세 계산을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아주 간단하게 부동산 취득세 계산을 할수가 있으신데요. 원래 요율표를 참고해서 계산을 해보려면 상당히 복잡해요. 그로 인해 그냥은 계산하기가 상당히 힘이 든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용해 보면 상당히 간단하게 바로 바로 확인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용을 할 수가 있는 굉장히 간단한 부동산 취득세 계산기 인데요. 부동산114라는 정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요. 굉장히 간단하게 보유주택을 선택만 해주시거나 하면 금방 확인 하실 수 있네요. 먼..

자세히 보기...

 

ai 파일 뷰어 무료다운로드

ai 파일 뷰어 공짜다운로드 반가워요. 이번에는 파일뷰어에 대해 소개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를 해보고자 할 파일뷰어는 바로 ai파일을 열어주게 되는 뷰어입니다. ai파일은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어진 이미지 파일입니다. 벡터 이미지 파일수도 하죠. 가끔 일러스트레이터가 없는 환경에서 이 파일포맷을 열어보셔야하게될 때가 있으실 거에요. 그러한 경우 오늘 안내를 해 보는 프로그램을 사용 해보시면 쉽고 간편하게 열어보실수가 있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려 볼 ai 파일 뷰어는 바로 Adobe Acrobat Reader DC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주로 PDF파일을 여는 용도로 사용이 되어지긴 그렇지만, 어도비사의 일러스트레이터 물론 이 프로그램에서 지원을 하고 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간편하고 쉽게..

자세히 보기...

 

연예인 만나는 꿈 뜻풀이 모음

연예인 만나는 꿈 뜻풀이 모음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꿈을 꾸었답니다. 꿈에 연예인이 나왔었습니다. 그것도 무척이나 대표적으로 유명한 아이돌이었네요. 꿈속에서 제가 그 연예인하고 매우 친하였던거로 나왔었어요 그로 인해 같이 술도한잔하고 어울려 놀기도하였던 꿈을 꾸었답니다. 사실 평상시에 연예인에 대해 큰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꿈에 나와 신기하셨어요. 그렇다보니 오늘 이 시간에는 연예인 만나는 꿈에 대해 찾아 보게 되었는데요. 역시 또 상황에 따라서 많이 다르더라구요. 기본적으로 꿈 속에 등장하고 있는 가수는 실제 인물을 의미하거나 또다른 자아를 나타내며 전도사나 선전원, 사상, 이념, 작품 등을 뜻하기도 한다. 그리고 배우는 부산물, 인기 직업, 출판인 등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유명 연예인과 함께 걷는..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