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9년이 지나가버리다니... 점점더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는

 

생각이 드네요ㅜ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2000년대 노래 한곡을 같이 들어볼거에요.

 

들어볼 노래는 윤도현씨의 솔로 2집 앨범의 타이틀곡이었던

 

사랑했나봐입니다. 2005년도에 발표되어진 노래인데요.

 

 

 

어는덧 발표된지 10년도 더 지난 노래입니다.

 

한창 사랑했나봐 노래 나왔을때 엄청 자주들었던 노래인데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난후 다시들어보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

 

하지만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듣기 좋은 노래임에는 틀림없네요.

 

참 좋은 노래들을 많이 부르셨었는데요.   

 

 

 

오늘은 사랑했나봐가 너무듣고 싶어서 들어보았는데

 

역시 최고네요! 감히 명곡이라 할수 있을것 같은데요.

 

더많은 시간이 흘러도 명곡으로 남을 노래!!

 

오늘은 뮤비와 라이브버전 두가지로 한번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우선 먼저 윤도현 사랑했나봐 뮤비로 먼저 보실까요?

 

 

위에 올려드린건 사랑했나봐 뮤비인데요.

 

10년전의 자료라 그런지 화질과음질이 많이 떨어지네요.

 

 

그래도 예전에 보았던 뮤비 생각이 나서 다시한번 보고싶어 같이

 

올려보았어요.

 

 

이건 라이브버전이에요.

 

라이브실력이 너무 뛰어나서 그냥 음원으로 듣고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정도이죠! 너무나도 완벽하신것 같아요.

 

윤도현 사랑했나봐 가사와 함께 들어보세요.

 

오늘의 추천곡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