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서식을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졸업을 하고 취업 시즌이 되면 정말 많이 쓰게 되는 서식이 있죠. 또는 아르바이트를 구하더라도 이력서를 작성을 해야하는데요. 오늘은 아주 깔끔한 서식을 두가지 받는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레요. 하나는 간단형이고 하나는 상세형이에요.

 

 

 

기본형의 경우에는 보통 아르바이트를 구하실때 작성을 하게 되는데요. 상세형은 일반 회사에 입사지원을 하게 되면서 작성하게 되죠.

 

오늘은 알바몬이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이력서양식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아주 쉽더라고요. 공식 사이트에서 절차없이 바로받을수 있어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취업과 관련된 서식들을 몇가지 제공을 해주고 있는데요. 이중에서 이력서1과 이력서2가 있죠. 하나는 기본형이고 하나는 상세형인데요. 아래쪾에 보시면 워드파일로 받기가 있고, 또 하나는 한글파일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는 문서 편집 도구에 맞는 포맷으로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요. 위에 보이시는 이력서는 기보형입니다 주로 아르바이트를 구하실때 작성하게 되는데요. 무료이력서양식 다운로드 해서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위에 보이시는것은 상세형입니다. 이 두가지 모두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는데요. 다운 받기 위해서는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시면 무료이력서양식 다운로드를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작성팁도 안내해볼게요.

 

 

위에는 이력서를 작성하실때 참고사항이 되실만한 이력서 작성팁인데요. 한번 읽어보시고 작성하시는게 좋겠네요 오늘은 무료이력서양식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어렵지 않게 알바몬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이력서다운로드를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오늘의 포스팅 그럼 이만 저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