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아름다운 추억의 명곡을 한곡 들어보게 되었어요. 오늘 소개를 해드려보는 노래는 1994년도레 발표가 되어진 노래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한것보다 더오래되어진 노래이죠? 윤도현씨의 데뷔앨범에 수록되었던 노래이죠.


 

 

 

오늘은 윤도현 너를보내고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듣기를 통해서 라이브로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대한민국 본좌급 보컬리스트중 한분이기도 하신데요. 작사와 작곡도 하시는 싱어송 라이터이기도합니다.

 

 

 

사실 1994년도에 이 앨범을 발표를 하면서 '타잔'이라는 노래가 알려지게 되었지만, 이곡은 그다지 큰 인기를 얻지 못하였었습니다. 하지만 2000년대 들어서 윤도현씨의 인기가 급상승 하게 되어지면서 그전에 발표되어진 1집 앨범까지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요.

 

 

 

 

그떄 다시한번 이노래가 주목을 받으면서 음원차트 랭킹에 역주행을 하기도 하였었죠. 언제 들어도 참 좋은데요. 특히나 윤도현씨의 목소리 음색이 너무너무 매력적이시죠. 아래 준비해드린 영상으로 노래 감상을 해보세요.

 

위에는 윤도현의 must에서 불러주신 라이브 영상인데요. 이런 장발머리가 너무나도 잘어울리시는 윤도현씨이시죠.

 

특히나 저는 저음 도입부가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남자들의 워너비 목소리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위에는 엠넷 방송에 출연하셔서 부르신 윤도현 너를보내고 라이브입니다. 역시 라이브가 진리이죠. 피아노 치시면서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네요. 여자분들이라면 정말 완전 반할듯하네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