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사용 중 불편한 팝업 차단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팝업 차단 설정이 되어 있어서 웹 서핑 중 팝업창이 생성될 때 이를 해제해야 합니다. 다양한 웹 브라우저 앱을 사용하는 아이폰 사용자를 위해 각 브라우저별 팝업 차단 해제 설정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한 팝업 차단 해제

팝업 차단 해제를 위해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주세요.

 

단계 1: 바탕화면의 설정에서 사파리(Safari) 클릭

먼저 아이폰의 바탕화면에서 설정을 찾아 들어갑니다. 설정을 클릭한 후에는 사파리(Safari)를 찾아 터치해주세요.

 

단계 2: 팝업 차단 비활성화

사파리 설정 화면에서 팝업 차단을 비활성화하면 팝업 창이 정상적으로 열릴 수 있습니다. 이제 팝업 차단 옵션을 찾아서 비활성화해주세요.

 

종합적인 정보

브라우저 팝업 차단 설정 방법
사파리 사파리 설정 메뉴에서 팝업 차단을 비활성화
크롬 크롬 설정 메뉴에서 '콘텐츠 설정'으로 들어가서 팝업 차단 해제
네이버 앱 설정 메뉴에서 '브라우저 기능' 탭에 들어가서 팝업 차단 설정 해제

 

팝업 차단을 해제하면 웹 서핑이나 결제, 회원 가입 등의 작업을 더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팝업 차단 설정은 각 브라우저마다 다르므로 사용 중인 브라우저에 맞춰 설정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아이폰에서 팝업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웹 서핑을 더 편리하게 즐기기 위해 팝업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팝업 차단 해제

만약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주세요.

 

단계 1: 크롬 앱 실행 후 설정 클릭

첫 번째로 아이폰에서 크롬 앱을 실행한 후 설정 메뉴를 찾아 클릭해주세요.

 

단계 2: 콘텐츠 설정에서 팝업 차단 활성화 비활성화

크롬 설정 메뉴에서 '콘텐츠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팝업 차단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을 조정하여 팝업 차단을 해제하거나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앱에서 팝업 차단 해제

네이버 앱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 팝업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단계 1: 설정 메뉴에서 '브라우저 기능' 탭에 들어가기

네이버 앱을 실행한 후 설정 메뉴로 들어가시고, '브라우저 기능' 탭을 찾아 클릭해주세요.

 

단계 2: "팝업 차단" 메뉴를 끄기

해당 탭에서 "팝업 차단" 메뉴를 찾아 끄시면 네이버 앱에서의 팝업 차단이 해제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팝업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팝업 차단 설정을 변경하여 불편한 팝업 창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