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마을금고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바로 새마을기업인터넷뱅킹과 관련된 내용으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사업이나 기업의 용도로 가입을 하고자 하시는 경우라면 참고해보세요.

 

 

 

새마을기업인터넷뱅킹에는 사업자나 기업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이 지원이 되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들을 잘 활용한다면 더욱더 체계적으로 관리할수가 있고 큰 도움이 될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을 이용을 하시려면 별도로 가입을 해주셔야하는데요.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시거 ‘전자금융서비스신청서’를 기업고객으로 작성하고 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이후 공인인증서를 따로 발급받으셔야합니다.

 

 

자세히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은절차로 인터넷뱅킹을 가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신청서를 제출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직접 새마을금고에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실 때 중요한 부분이 가입 부분인데 단독 사용자인지 복수 사용자인지 지정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이 모두 완료가 되었다면 3일 이내에 이용을 하실 수가 있게 되어지는데 발급된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신 후에 자신의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기업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 전용 공인인증서를 따로 발급 받고 등록을 해 주셔야 하는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절차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일반 공인인증서 하는 조금 다를 수가 있어요. 참고로 이렇게 인터넷뱅킹 신청을 해주시고 3일 이내에 등록을 하지 않게 된다면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그러면 다시 지점에 방문하시고 진행 처리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 신청을 하시고 나서 거의 바로 등록이 되어 지니 안내받은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고 등록을 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새마을기업인터넷뱅킹을 복수 사용자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체계적으로 이용자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는 새마을기업인터넷뱅킹 서비스인데요 잘만 활용한다면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럼 오늘은 가입하는 방법 안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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