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화끈하고 거침없는 돌싱특집 '나는 솔로 16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시즌에서는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ENA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출연진 소개와 함께 촬영지, 재방송 정보, 편성표, 그리고 다양한 에피소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16기} 검색결과

 

출연진 소개

남성 출연자들

영수

  • 나이: 41세
  • 직업: 헬스트레이너

영호

  • 나이: 37세
  • 직업: 삼성 디스플레이 공정 재료개발 담당자

영식

  • 나이: 41세
  • 직업: LG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

영철

  • 나이: 40세
  • 직업: 환경부 산하기관 공기업 공사설치 감독

광수

  • 나이: 41세
  • 직업: 3년차 스타트업 대표

상철

  • 나이: 41세
  • 직업: 미국 항공회사 보잉사 재직

여성 출연자들

영숙

  • 나이: 33세
  • 직업: 대구 한국문화예술원 소속 청소년 무용강사

정숙

  • 나이: 37세
  • 직업: 대구 가스공사 과장

순자

  • 나이: 30세
  • 직업: 인테리어 사업

영자

  • 나이: 31세
  • 직업: 삼성전자 환경안전팀

옥순

  • 나이: 35세
  • 직업: 서양화가

현숙

  • 나이: 34세
  • 직업: 전북대 대학병원 방사선사

촬영지와 재방송 정보

나는 솔로 16기의 촬영지는 경북 안동시 도산면 의촌리에 위치한 안동시사단입니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ENA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넷플릭스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다만, 디즈니+에서는 시청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출연자들의 이야기

이번 시즌에서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상철과 영숙의 러브라인이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상철과 영숙의 러브라인

  1. 상철과 운전 데이트 후 느낀 무서움과 외로움의 묵묵한 표현.
  2. 상철과의 대화로 서로를 이해시키는 모습이 매력적.
  3. 상철의 인터뷰 내용으로 상철의 러브라인에 기대감.
  4. 처음 등장한 영숙과 상철의 조화로움으로 마음에 들었다고 평가.
  5. 상철과 영숙의 이야기로 서로를 더 잘 알게 되었다는 예상.

이 외에도 각 출연자들의 이야기와 모습이 흥미로운 포인트입니다.

영숙과의 인스타 논란과 대응

영숙은 무용학과 외래교수로 활동하며 혼전임신을 통해 낳은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최근 그녀의 인스타에 악플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숙은 답글과 글을 통해 악플러들에게 강한 메시지를 보내며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의 강한 의지와 성숙한 태도가 눈에 띕니다.

방송 무료 보기

'나는 솔로 16기'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모두 함께 '나는 솔로 16기'에서 다양한 이야기와 감동을 만나보세요!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청 되세요!

 

나는 솔로 편성표 확인하기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인스타 링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