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있습니다. 새해에도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기도 한데요. 오늘은 영화보러 갈때 알아두시면 좋은 도움되는 내용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바로 수유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입니다.

 

 

 

보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누구나 쉽게 수유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릴건데 아무래도 가장 정확하게 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아무래도 매일 매일 시간표가 달라질수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공식 cgv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먼저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cgv라고 검색을 해보세요. 그리고 나서 하단의 극장찾기를 선택해주세요.

 

 

 

극장찾기를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는 극장을 찾아볼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중에서 상단에 있는 서울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하단의 cgv수유 선택을 해보시면 됩니다.

 

 

 

수유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중에서 보시면 총 9개의 상영관과 972개의 좌석이 마련되어져있다고 안내가 되어져있네요.

 

 

자 그럼 이제 수유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화면을 조금만 내려보시게 된다면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시간표가 바로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그리고 마우스 올려보면 예매가 가능한 자리도 나옵니다. 그리고 클릭을 하면 바로 예매까지 가능하네요.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정보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유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만큼이나 주차장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지하주차장 1~3층 까지 이용이 가능한데 총주차면수가 적어요. 그래서 그런지 3시간에 2000원의 비용을 받긴 하는데 그래도 너무 협소해서 못하실수도 있을것 같네요. 안내 참고하셔서 즐겁게 영화 보러 가시기 바랍니다.

수유 cgv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