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슬프고 애절한 노래에요. 바로 이소라씨의 곡인 '제발'이에요. 이번엔 이승기씨가 부르신 버전으로 준비했네요. 2007년도에 리메이크 하시고 나서 불러주셨던 곡이기도 한대요.

이승기 제발
이승기 제발

솔직히 이소라씨의 곡중 '제발'을 참 좋아하게되는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정말 애절하고 슬픈데요. 이별 이후에 들어보시면 정말 가슴아프게 들릴 노래 입니다. 이승기 제발도 너무너무 좋네요.

이승기 제발
이승기 제발

물론 이승기씨는 연기도 잘하고, 예능감도 좋으시지만 가수로서 가장 빛나는것같네요. 사적으로는 다른 활동이 많다보니 가수로서 너무 저평가 되어 있는것이 아닐까라고 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기도 하겠습니다.

이승기 제발
이승기 제발

이승기씨의 가사 전달능력과 감정 전달 능력은 최고인것 같기도해요. 이승기 제발 들어보고 있으면 마치 내가 이별을 한 직후인듯한 착오이 들게 되기도 하게되는데요. 음원보다더도 라이브가 들어보기 좋은 가수분이기도하죠.

울컥 하게 만드는 이승기씨의 음색과인데요. 또한 슬픈 감정이 똑같이 바로 전달이 되는것같네요.

애절하고 간절한 바램이 느껴지죠. 개이적으로 가장 슬픈 노래들중 한곡이라 생각하고 있는 곡이기도 한대요.

이번엔 이승기 제발 LIVE로 준비해보았으니 오늘 안내해보는 라이브 동영상으로 멋진 노래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듯 하네요. 요즘에 군복무를 마치시고 방송 복귀를 했었는데 더더욱 남자다워지시고 멋있어 지신듯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