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서울의달 [가사/듣기]

이번 시간에는 김건모씨의 노래들을 한곡 들어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감상하실 노래는 바로 김건모씨의 곡인 '서울의달'이라고 하는 노래에요. 저는 이맘때쯤 되어지시면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왜그런지 듣고싶고 생각나게 되어지더라구요.

김건모 서울의달
김건모 서울의달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도 이번 설명해 보는 김건모 서울의달 노래가 생각나서 찾아주셨겠죠? 이번에는 가사도 함께 들어 보실수가 있는 노래듣기와, 라이브 동영상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지금 다시 한번 들어보는데 물론 이노래는 명곡이더라구요.

김건모 서울의달
김건모 서울의달

전성기의 김건모씨는 정말 레전드 전설이었네요. 여러가지 장르를 도전하기도 하셨고, 히트하기도 하였었죠. 이번 안내를 해 드려보는 노래는 2005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 입니다. 언제 그랬나 모르게 12년이나 지난 노래가 되어버렸는데요.

김건모 서울의달
김건모 서울의달

가사도 너무 뛰어나고, 멜로디도 참 좋네요. 노래들을 보니 작곡은 김건모씨가 해주셨고, 작사는 최준영씨가 해주셨는데요. 이러한 노래 들어보면 들을수록 김건모씨가 참 대단하다라고 하는 생각이 드네요. 노래실력도 한국 최고였기도 했지만, 작곡 능력도 참 대단하시게 되었죠.

요즘에는 거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보시게 되는데 1990년대를 대표하시는 살아있는 전설중 한분이시군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설명해 보는 노래듣기 바로 하세요. 가장우선 가사와감상해볼수있는 음원 들어 보기를 하세요.

또한 바로 상단에는 김건모 서울의달 라이브 비디오입니다. 라이브는 마치 CD를 그대로 재생을 해둔것과 같이 느껴지네요. 오늘의 추천하는 곡은 이러한 방법으로 쌀쌀해진 계절에 더욱 잘어울리는 노래 '서울의달'이었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