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현재 날씨가 부쩍 많이 쌀쌀하게 되고 추워졌네요. 직장인들이라고 한다면 매일매일 가슴에 사직서를 품고 있다고 한데요. 회사생활 참 힘들어요. 직장인들이라고 한다면 몇번이고 생각을 해보았을건데요. 이번엔 무료 사직서 양식 다운 할수 있도록 소개해 볼게요. 필요한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번 안내에 따라 다운받아보셔서 사용하면 되어질건데요.

무료 사직서 양식

 

 

무료 사직서 양식

퇴사를 결심하고, 제출을 하기 전에 미리 퇴직금도 생각을 해 주시고 다른 구직자리 또는 이직할 회사를 알아보시는게 현명한데요. 대책없이 무턱대보 사표를 내는일은 본인에게만 더 피해를 주는데요.

미리 사표를 내기전에 다른 회사 입사지원을 하시고, 서류전형 통과나 면접을 보고 나서 제출을 해보셔도 좋은데요. 평균적으로 1달정도의 인수인계의 기간을 두고는 퇴사해도 상관이 없거든요.

무료 사직서 양식

무료서시 받기

그러므로 만약 이직할 회사를 합격해두었다면 잘 말씀하시고 나서 퇴사후 입사하고 있는거로 잘 말씀해 주시면 거의다 그렇게 해주시기 때매 이러한 식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무료 사직서 양식을 받아보려면 요기을 누르시면 됩니다. 사람인 홈페이지이데요. 정중앙 사직서를 눌르세요.

 

 

무료 사직서 양식

 

 

무료 사직서 양식

 

 

무료 사직서 양식

한글/엑셀 파일

그럼 이렇게 화면 이동을 하는데요. 다운 받아 볼수 있는 항목은 전부 두개네요. 클릭 해보심녀 어떻게 생긴것인지 미리보기가 가능 하실 겁니다. 하나는 엑셀화일이고 하나는 한글화일이더라구요.

무료 사직서 양식

사식서 샘플

하나는 이렇게 엑셀로 되어있는 File이에요. 약간 심플하게 생겼는데요. 소속과 직위 성명, 생년월일등이 들어가있고, 퇴사사유에 관련된 내용을 입력하게 되어져 있습니다 심플한 양식이에요.

무료 사직서 양식

원하는 서식으로 이용해보세요

하나는 이러한식으로 구체적인 내용이 들어간 사직서 양식이랍니다. 사적으로는 심플한 version으로 내려받아보셔서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이 좋다라고 생각되어지는군요. 기본적으로 퇴사의사를 밝히는게 목적이기도해서 내용이 많이 들어갈 필요는 없죠. 오늘 설명해보 방법으로 무료 사직서 양식 다운 해보세요. 부디 좋은 회사로 이직하시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