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푸스 see you again 노래듣기

어서오세요 오늘은 정말 슬픈 팝송을 준비했네요. 요번에 제가 정보 안내해드려볼 노래는 폴워커의 추모곡이기도 합니다. 2013년도에 자동차 사고로 안타깝게도 사망을 해보시게 되었습니다. 그때쯤 분노의질주 7을 촬영중이기도 했습니다.

찰리푸스 see you again
찰리푸스 see you again

그렇다보니 분노의 질주7에서 마지막에 추모노래인 찰리푸스 see you again가 흘러나오기도 하죠. 영화의 약 80%가량을 촬영한 상태였는데 주인공의 사망으로 인하며 스토리가 변경이 되어지거든요. 폴워커가 은퇴를 하는것으로 시나리오가 바뀌게 되죠.

찰리푸스 see you again
찰리푸스 see you again

또한 폴워커의 역을 그의 형제들이 촬영을 하게 되어집니다. 그리고 목소리와 얼굴은 CG로 입혀지게 되었다고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찰리푸스가 부른 추모곡입니다. 가사 해석도 되어있기때문에 훨씬더 가슴에 와닿기도하기도 합니다.

찰리푸스 see you again
찰리푸스 see you again

이제는 폴워커를 볼수가 없다고 하니 너무나도 안타까운것같네요. 이번시간에 여러분들도 이 노래가 들어 보고 싶어서 찾아주셨겠죠. 이번 안내를 해 드리는 노래를 바로 즉시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되요.

위에는 찰리푸스 뮤직동영상이에요. 뮤직동영상 하단에 보시면 가사도 해석이 되어 지기 때문에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가사를 보시면서 감상하고 보니 더더욱 슬픈것 같아요. 정말 좋아하던 배우였는데 너무나도 안타깝더라구요. 더더욱 안타까운것은 필리핀 태풍으로 인한 이재민 자선행사에 참석했었다가 사고를 당한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위에는 빈디젤의 수상소감입니다. 이 영상을 보니 더욱 가슴아프게 들리네요. 오늘의 추천하는 곡은 찰리푸스 see you again이라는 노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