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잘보내시고 계셨나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에 때때로 보게되면 제거하지 못한 화일이나 폴더를 목격하실텐데요. 이번엔 강제화일삭제를 해주시는프로그램에 대해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언락커에요. 최신버전으로 unlocker 다운을 하고 이용해보는법 소개를 할겁니다.

unlocker

특히 내가 셋업을 하지 않은 화일이나 폴더가 생겨나있는 경우를 볼떄가 있죠 그러한데 이러했었던게 똑바로 지워지지 않은적 있을 텐데요. 아마도 악성코드나 나쁜 에드웨어등의 프로그램이 만들어놓은 화일이나 폴더가 아닌 걸까 싶네요. 이러한것들 unlocker를 통해 삭제가 가능해지는데요.

unlocker

엑세스 거부가 되어 있어서 접근이 불가능하시거나 제거가 불가능한 겨우에도 언락커를 사용해 보시면 강제화일삭제가 가능해지게 되시는데요. 화일이나 폴더등에 걸려익는 엑세스 잠금도 모주 해제를 해주시고 바로 제거까지 해줘요.

unlocker

자 그러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unlocker를 인스톨 해보실까요!? 오늘 설명하고있는 강제화일삭제도구는 NAVER자료실에서꽁짜로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쉽게 이동 해 볼 수가 있게 밑에 링크 달아드려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바로가기를 클릭을 해서 상단에보여 지시는 버튼을 눌러 unlocker 내려 받아주시면 됩니다.

unlocker

unlocker

요기를 누르시면 바로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하게될겁니다. 이제는 unlocker를 셋업을 해보셔야하네요. 꽁짜로 제공이 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인스톨 하게될 때 제휴 프로그램이 같이서 인스톨이 되니까 제가 표시한부분은 체크박스 해제를 해보시고설치 하여야 합니다.

 

 

unlocker

 

 

unlocker

셋업을 전부 했으면 이젠 제거가 안되는 화일이나 폴더를 선택을 해 주시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럼 컨텍스트 메뉴에 이러한 식으로 unlocker 메뉴가 들어가져있겠네요. 이걸 눌러 주시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어지셔요.

unlocker

또한 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어졌을겁니다 동작을 <삭제>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또한 화인 버튼을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강제화일삭제가 되었을겁니다. 저같은 경우도 엑세스 거부나 제거가 안되는 화일들은 이러한 방법으로 제거르 하게 되었어요.

unlocker

더러 재부팅한다면 완전하게 삭제되는 화일도 있었던것같네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상한 화일이나 폴더가 있다고 한다면 unlocker 를 설치 해서 삭제해 주시고 바이러스 검사도 당장 한번 해보시길 권장해드리고자요. 그러면 오늘 안내를 해본 unlocker 다운 내용 참고가 되셨기를 바래 보면서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